캐나다 주식 포트폴리오(Portfolio)

2021년 2월 포트폴리오

큰일할남자 2021. 9. 9. 12:32
반응형

   2월 말 Millwright apprentcie period 2 수업이 끝나고 시험도 통과하여 공식적으로 Period 3이 되었습니다. 그동안 주식시장에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는데, 미국 주식시장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캐나다 주식시장은 꾸준히 상승해주었고 특히나 포트폴리오 비중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은행주(Bank)와 리츠(REITs)가 큰 폭으로 올라 매도는 하지 않았지만, 눈이 즐거웠던 한 달을 보냈습니다.

 

- 2월 배당금 수익 $598이 발생했으며, 계좌 투자금 총액은 약 5%가 증가했습니다.

- 2월은 별다른 종목 매수 없이 1월과 같은 포트폴리오를 유지했습니다.

- 현재 택스리턴으로 생긴 여유 자금으로 투자할 종목을 찾아보고 있습니다.

 

고지 안내

   "캐나다 주식 2월 포트폴리오 및 결산"은 2021년 3월 14일 작성된 글이며, 투자 전문가가 아닌 '큰일 할 남자'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. 글을 발행하기 전 두 번, 세 번 확인하겠으나 글에 포함된 투자 정보가 사실과 다를 수 있으므로 그대로 활용하지 마시고 직접 한번 더 사실 확인을 하시길 바랍니다. 또한 본 글을 참고하여 투자한 뒤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 감사합니다.

 

※ 큰일 할 남자 블로그 포스팅 공유 안내

    본 포스팅에 관한 모든 권리는 '큰일 할 남자'에 있습니다. 게시글 공유는 '큰일 할 남자' 블로그에서 공유되었다는 사실을 밝히고 이 글로 연결되는 URL을 함께 첨부할 경우에만 허락하며 공유된 글은 본문의 30%가 넘지 않는 선에서만 허용합니다. 문의 사항은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